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책을 내가 읽은 이유

내가 구글 애드센스로 돈을 벌기 시작한 것이 9년 전이다. 그때 우연찮게 구글 애드센스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후로 두세 달에 한번씩 십여 만 원이 조금 넘는 수익을 벌고 있다. 비록 적은 금액이지만 돈이 궁할 때 요긴하게 잘 쓰고 있다. 애드센스 수익에 대한 갈망은 항상 언제나 충만해 있다.

난 왜 구글 애드센스로 많은 돈을 벌 수 없었나?

구글 애드센스 수익으로 한달에 수백 만원을 버는 다른 블로거들을 보면서 나도 노력을 하지 않았던 건 아니다. 그리고 제법 만족할 만한 결과도 얻은 적도 있다. 하지만 기본 중의 기본인 1일 1포스팅 조차 채 한달을 견디지 못하고 포기하는 일이 많았다. 게으름이 가장 큰 원인이지만 내가 알고 있는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방법이 과연 맞는지 확신이 서지 않았다.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책

사실 애드센스 수익에 대한 책을 구입해서 읽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나름 그동안 블로그를 운영해오면서 이것저것 줏어 들은 것이 많아서 애드센스에 대한 지식은나름  빠삭하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수익으로 연결시키는 것은 생각만큼 쉽지 않았다.

애드센스 돈벌기와 블로그 포스팅 키워드의 중요성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책에 나온 내용 또한 내가 거의 다 알고 있는 내용이 대부분이다. 그렇지만 내가 거듭 애드센스로 돈벌기에 대한 책을 구입해서 읽는 이유는 애드센스 가입 방법이나 블로그 운영에 대한 정보가 아니다. 바로 블로그 포스팅 키워드와 관련된 정보를 얻기 위해서다.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버는 방법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책 마지막장을 덮으면서 읽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궁금했던 부분을 어느 정도 시원하게 해결해주었다. 알고 있지만 아직 정리되지 않았던 노하우를 체계화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 애드센스로 많은 돈을 버는 것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아무나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인내와 노력이 반드시 필요하다. 그리고 즐겨야 한다.

검색 저품질과 검색시스템 개편에서 살아남기

네이버와 다음의 잔인한 저품질 공격에 숨이 턱턱 막히고 갑작스런 검색시스템 개편에 블로그 방문자수는 널뛰기를 한다. 동지이면서도 경쟁자인 수많은 블로거들의 포스팅 키워드 전쟁은 치열하다. 구글 애드센스의 하루 수익에 울고 웃는다.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닌데도 평정심을 유지하기가 쉽지 않다. 그러나 어떻게든 글을 써야 한다. 그래야 트래픽이 늘어난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